요시다는 일상적인 소재를 활용해서 새로운 이미지를 창조하는 작가인데요. 어릴 때부터 현실 속에 숨어서 본 적이 없는 세계에 관심이 많았다 하네요.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세계를 볼 수 있다던가 아니면 현실 속에서 판타지를 찾아내는 것을 좋아했었기에 이러한 결과물이 나왔다고 이야기 하네요.
이 그림은 과일을 모자이크 처리한 작품은 언듯 보면 컴퓨터 모자이크 이미지 같지만 하나씩 큐브모양으로 잘라 끼워 넣은 뒤 촬영한 것입니다. 일상 속에서 찾은 판타지를 구현한 작품 사람들의 반응 어떠할까요? 여러분도 요시다 유니 개인전에 방문해 보셔요.
요시다 유니 예매 방법
전시기간 : 5월 24일(수요일) ~ 9월 24일(일요일)
전시관람 : 수요일 ~ 일요일
휴관일 : 월요일, 화요일
관람시간 : 10시 ~ 18시 (전시마감 1시간 전 입장 마감)
티켓가격 : 성인 2만 원/ 학생 1만 5천 원 / 우대 및 미취학 아동 1만 3천 원/ 36개월 미만 무
발권처 : 현장발권(서울미술관 인포데스크 2F)
전시장소 : 석파정 서울 미술관 제1 전시실 2F
아트의 미학을 위해 아날로그 방식으로 작업들을 수행하면서 일상 속에서 찾은 초현실적인 작품들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흥미를 안겨주네요.
요시다 유니의 개인전은 작업의 시안들도 보실 수 있기네 이번 전시회가 아니면 감상하기 힘드실 수 있으니 가족이나 연인과 데이트를 할 때 들려주시면 이색적인 데이트가 될 거예요.
일본의 판타지 작가답게 작품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가서인지 독창적인 시선을 가질 수밖에 없어요.
요시다 유니 개인전을 가실 때 석파정에도 함께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배경이 이뻐서 사진 찍기 좋을 거예요 ~^^